또 다른 방법으로는 정보이용료 현금화, 상품권 현금화 같은 방법도 있으며,





{결제된 금액은 추후에 저희 휴대폰 요금에 청구되고 업체 측에서 저희에게 수수료를 차감한 금액을 결제 후 곧바로 지급해줍니다.

'사건·사고 사실확인원' 서류를 첨부하여 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거래는 개인과의 거래보다는 꼭 정식업체에서 하는것이 사기를 예방하는데에 도움이 됩니다.

실제 휴대폰 소액결제로 현금화를 해본 분들의 후기나 평가도 많이 있는데요. 사용자 후기를 살펴보면 신용불량 상관 없이 핸드폰만 있으면 누구나 휴대폰결제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대부분 손쉽게 거래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물론 문화상품권이나 컨텐츠이용료(정보이용료)도 마찬가지입니다.

상품권 결제가 안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경우에는 현금성 가치를 지닌 다른 상품을 구매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이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여 현금화가 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있으신가요?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소액결제현금화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처음엔 광고 의심했지만 바로 응대하고 처리해줘서 믿을만한곳으로 앞으로 여기 이용하면 될것 같네요

저희는 오래된 경력과 노하우로 정책 , 미납이셔도 많은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결제대행업체의 정책상 결제가 안될때는 결제 정책 불가 오류 코드만 표시되기 때문에 원인을 알기도, 해결하기도 일반인들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런데, 만약 구매자쪽에서 악의를 갖고 인증번호만 받고서는 입금을 안해주면 속수무책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사기 피해를 방지하려면 사업자등록증이 있는 업체와 거래를 해야됩니다)

모바일 상품권, 문화상품권, 온라인 상품권을 현금으로 삽니다! 저희 맑은티켓에서는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진행해드리고 있는 것은 아니며, 오직 상품권 매입만 전문으로 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 본 서비스는 소액결제 현금화를 제공하지 않으며 소액결제 현금화 문의에 상담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미리 소액결제 정해 둔 한달 카드 사용금액이 오바 될거 같은 상황에 나름 휴대폰 결제를 이용했던거 같은데 자동 결제가 소액결제 현금 아닌 단발성 결제로 확인이 됩니다.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